대한민국 대표 음료 기업, 국가고객만족지수 6년 연속 1위(음료부문)를 이어가고 있는 롯데칠성음료의 웹사이트가 리뉴얼 되었습니다. 기존의 노후한 플래시 기반의 사이트를 반응형웹으로 구축하여 모바일을 지원하게 되었으며, 롯데칠성만의 맑고 투명함을 모티브로한 Clear & Clean 컨셉의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고객과의 소통채널을 확대하기 위해 오픈이노베이션 기능을 강화하였으며, 기존의 채용 시스템 DB를 재설계하여 향후 유지보수에 용이하도록 구축 하였습니다. 또 국/영문 동시 오픈을 통해 국내외 투자자 및 고객과 보다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웹사이트가 되기를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