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닫기

Work

이지미디어의 최근 경험을
확인해 보세요. 최신 프로젝트 보기

롯데캐슬 웹사이트 리뉴얼

PRESTIGE OF LIFE

Overview

한국서비스대상 19년 연속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에 빛나는 롯데캐슬 웹사이트가 리뉴얼 되었습니다. 
캐슬 브랜드를 표현하기 위해 기존의 단순한 CI, 브랜드 색상 소개에서 탈피하여 롯데캐슬 디자인 철학을 표현하였으며 브랜드 홍보와 분양 홍보를 이원화하여 별도의 사이트로 진행하였습니다.
분양 사이트는 각각의 단지가 차별화된 페이지를 가질 수 있도록 UI를 모듈화하여 각 모듈의 순서 배치 및 적용 콘텐츠를 다르게 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캐슬의 하위 메뉴로 제공하던 프리미엄 브랜드 르엘을 메인 페이지를 분리하여 롯데캐슬과 동일 레벨로 표현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시켰습니다.
브랜드 및 분양 단지를 표현하는 다양한 시도를 하는 한편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기능을 도입하여 사이버 모델하우스 강화 및 모델하우스 방문, 계약자 방문, 사전점검 방문과 같이 한정된 공간에 사람이 몰리는 분양 단계에 예약 기능을 도입하여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기능을 도입하였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2020-10-30WebsiteJSP

롯데캐슬 웹사이트 리뉴얼롯데캐슬 웹사이트 리뉴얼롯데캐슬 웹사이트 리뉴얼

맨 위로